본문 바로가기

초코,민트와함께

명동 훠궈, 마카오도우라오 澳门豆捞 중국 정통 훠궈 도전하기

반응형

명동성당 근처맛집 마카오도우라오 澳门豆捞

명동훠궈 맛보기~




요즘 한창 마라탕 마라샹궈 훠궈 같은 중국요리들에 관심이 많았어요~

그중에서 한국인도 거부감 없이 맛볼 수 있는

중국 샤브샤브 훠궈 맛집에 다녀 왔습니다.





명동 훠궈맛집 마카오도우라오(澳门豆捞) 인데요~

중국에서 체인점이 300개 이상이나 되는 유명한 프렌차이즈 라네요.


게다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베트남, 다낭, 서울까지

세계 여러지역에 해외분점을 운영할 정도이니

맛은 어느정도 보장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명동 마카오도우라오(澳门豆捞)는 서울 본점 1호점 이라고 해요~





명동 훠궈 / 명동성당 근처맛집 / 마카오도우라오(澳门豆捞)


서울 중구 명동길 55 / 명동1가 7-1 2층

02-3789-9700

매일 11:00 - 23:00



위치는 명동역 8번출구 나오셔서 명동성당 방면으로 쭈욱 내려오면 됩니다.

명동성당 가기 전 로얄호텔 옆 건물 2층에 위치해요~


내부는 생각 이상으로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명동 회식장소로 많이들 이용하시더군요


그리고 중국 관광객이나 유학생 분들도

많이 이용을 하시더라구요~

아마도 제대로 된 중국 훠궈맛을 볼 수 있어서

많이들 찾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봐요~




처음으로 중국 샤브샤브 훠궈에 도전하는 우리가족~

정말 다양한 메뉴에 뭘 골라야 할지 고민되었는데요

다행이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모를때는 요런 세트메뉴가 최고 입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양이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요

처음 도전해 보는거라 적당히 주문해 보기로 했습니다.


우삼겹이 들어간 샤브A세트 2개와 설화꽃살 B세트 1개

그리고 단품으로 너무 먹고 싶었던 새우 완자를 주문했으나~ ㅠㅠ

새우 완자가 다 떨어졌다 하여 모듬 완자를 주문 했네요~







명동 훠궈맛집 마카오도우라오 에는 전통훠궈 소스바가 있어요~

자신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소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요

정말 소스만드는 재료도 다양 하더라구요~

게다가 김치도 있어서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우리가족은 처음이라 소스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 고민했는데요

다행이 소스 만드는 방법이 나와 있더라구요~

또 직원 분들이 잘 모르면 친절하게 만들어 주시기도 해요~

저는 제조방법이 적혀있는 4가지 소스를 모두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론 새콤달콤 칠리소스가 우리가족 최고 인기소스 였어요~ ㅎㅎ





소스바에는 몇가지 과일 후식과 볶음밥도 있었는데요

요 볶음밥 인기가 참 많더라구요~

나오자 마자 순식간에 사라지더랍니다.






요게 중국 샤브샤브의 핵심 백탕과 홍탕 입니다~

백탕은 약간 삼계탕 국물같은 건강한 맛이구요


홍탕은 얼큰함을 생각 했는데 그런건 아니구요~

향신료 맛인데 고수는 아닌 듯 하고 알싸~한 맛이나요


그리하야 우리 가족은 백탕을 더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





고기 때깔 보셔요~ 다시보니 또 먹고 싶네요~

아래는 우삼결 위에는 설화꽃살 입니다.

둘다 아주 살살 녹네요~


고기양만 보면 적다고 말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세트에 함께 나오는 야채 각종 사리 면사리까지

먹으면 절대 적은양이 아닙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단품으로 고기를 많이 시키는것도 추천해요^^





야채사리 푸짐하네요~





기본 사리들 입니다. 두부피 건두부 당면 등등

여러가지 많아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마무리로 먹을 면사리와 만두 떡 입니다.





단품으로 주문한 모듬완자에요~

새우완자가 먹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모듬 완자도 나름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긴 했습니다.






보글보글 육수가 끓으면~

퐁당하고 먹고 싶은 것들 맘껏 담궈 먹어요~





야채먼저 넣고 팔팔 끓인 다음에

고기 부터 퐁당퐁당 맛있게 먹습니다.


고기들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오면 고기만 왕창 먹어야 겠습니다.




각종 사리들 담궈 먹어 보아요~

두부 두부피 넓적당면 모두 식감이 참 좋습니다.

아이들은 떡사리 만두 소시지 좋아해요~


이것저것 골라먹다 보면~





완자 차례에요~

속안에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 있네요~


새우완자가 없다고 해서 모듬 먹었는데

나름 여러가지 먹는 재미가 있네요~


하지만 다음엔 꼭 새우완자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뱃속은 이미 꽉차 있지만 마무리는 해야합니다.

역시 빠질 수 없는 면사랑~

초코에게 면은 사랑 입니다.





배불리 먹고 기분좋은 우리 가족~


이색음식이라 입에 맞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 했는데요

색다르고 생각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우리 네식구 배불리 먹고 5만원 약간 넘었는데요


이정도면 가성비도 아주 훌륭하네요~



명동근처 명동성당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

명동 훠궈맛집 마카오도우라오(澳门豆捞) 추천합니다.




명동회식장소/명동성당근처맛집/을지로입구회식/마카오샤브샤브/훠궈/훠궈맛집/명동훠궈/마카오도우라오/샤브샤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