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코,민트와함께

주말 아이와 갈만한곳, 플레이즈 이천키즈파크 여름방학 신나게~

반응형

플레이즈 이천키즈파크 아이와 갈만한곳

이천 주말에 가볼만한곳 플레이즈 키즈파크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주말에 아이와 갈만한곳

플레이즈 이천키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플레이즈는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SPORTS + IT 놀이 공간 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마음껏 뛰어놀 시간이 없던 아이들을 위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곳을 열심히 찾다가 발견했어요~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아이와 갈만한곳 플레이즈 이천키즈파크


031-631-6702

경기 이천시 부발읍 황무로1965번길 110

일~월 11:00 - 20:30 IT관 19:30 조기마감 (매주 화 휴무)



이천 가볼만한곳 플레이즈 키즈파크는 회원제라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인포에서 회원등록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이천키즈파크 플레이즈 가격 및 혜택


성인-9,000원, 아이-20,000원(2시간 이후 추가30분당 6,000원)

8월 1일부로 4시간권이 생겨서 4시간 이용 시 40,000원 입니다.


평일 30%, 야간 50% 할인

카페 또는 식당 이용 시 1만원당 아이1인 추가 1시간 무료


정말 아이들 너무 신나게 놀아서

기본 4시간은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파티룸도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생일에 아이 친구들과 함께 오면 완전 좋아라 할 것 같아요^^



아이와 어른 다른 색깔의 입장 팔찌~

안에서 식음료 이용 시 사용하게 되는 팔찌

퇴장 할 때 팔찌로 정산을 하게 됩니다.



주말 아이와 갈만한곳

플레이즈 이천키즈파크 공간 구성


1층은 스포츠 플레이 존 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으로


점핑파크, 액션 히어로, 버블싸커, 슬라이딩 파크가 있습니다.


2층은 아이들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이티 플레이 존 으로


스페이스 스케치, 볼풀방, 이매진 샌드 박스가 있어요



그리고 식당인 브레이크 타임과

카페공간인 네스트 카페가 있습니다.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도 1층 2층 각 1개씩 있구요

간식을 구입할 수 있는 매점 1곳과 음료 자판기가 있습니다.



각 공간마다 쉴 수 있는 의자와 

짐을 올려둘 수 있는 사물함이 따로 있구요

간식이나 음료는 의자나 야외 테이블에서 드시면 됩니다.


함께 뛰다보니 목이 많이 마르는데요~

물은 많이 싸가지고 가서 들고 다니시면서 드시면 좋겠네요^^



SLIDING PARK 슬라이딩 파크



가장먼저 1층 네개의 공간 중 슬라이딩 파크로 향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정말 많이 놀았던 공간 중 하나 입니다.


커다란 슬라이드와 각종 풍선장애물 그리고 찍찍이 높이 뛰기.




제일먼저 아빠와 찍찍이 높이뛰기를 해 본 초코~


이천키즈파크 플레이즈는 대부분의 시설물을

아이와 어른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보통 키즈카페나 아이들 놀이시설 가보면

엄마나 아빠는 뒤에서 멀뚱멀뚱 아이들 노는모습

바라보고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플레이즈에서는 함께 뛰어놀 수 있어서

어른이나 아이나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꼭 아빠랑 가셔요~ ㅎㅎ

아빠들이 몸으로 놀아주는건 아주 잘 놀아 줍니다^^





이태리 원형경기장을 연상시키는 커다란 에어바운스

넘어져도 다칠 염려가 없어서 아이들 원없이 뛰어 다니네요^^



기차모양의 에어바운스는 작은 아이들 전용인 것 같아요~




길이가 엄청 긴 초대형 슬라이드

어쩐일로 오늘은 겁이 많은 민트도 아주 신나게 즐기네요~

저도 여러번 탔는데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원형 에어바운스 안에 곡선 미끄럼이 더 재밌더군요~ ㅎㅎ



들어온지 30분만에 땀범벅이 된 초코^^

이제 다음 장소로 출발 합니다.



BUBBLE SOCCER 버블 싸커



버브 수트를 입고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어디가면 버블 수트도 한번 이용할 때마다 돈나가는데

마음껏 놀 수 있어서 좋네요~


민트같은 경우는 버블 수트 입기 싫어해서

그냥 공차고 던지고 놀기만 해도 좋아라 하더라구요.





아빠랑 초코는 서로 밀치기 놀이도 하고

굴리기도 하고 또 신나게 놀았습니다.

신나게 굴려주면 아주 깔깔 거리는 초코 입니다.



ACTION HERO 액션 히어로



세번째로 액션 히어로 공간으로 이동 했습니다.


초코가 제일먼저 가보고 싶다고 했던 곳이었는데요

이천 플레이즈 키즈파크는 정말 에너지 발산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천국인 곳 같아요~



외줄타기, 외나무다리 건너기, 징검다리등

여러가지 장애물 코스로 몸으로 노는걸 좋아라 하는

아이들에게 아주 딱이네요^^




떨어져도 안전한 스펀지 덕분에

아이들은 아주 마음놓고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중간 중간 선생님들도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줘서

정말 좋아라 하더라구요^^



JUMPING PARK 점핑 파크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재미있게 놀았던 곳

그리고 우리 가족이 제일 많이 놀았던 곳입니다.

나가기 전 마지막까지 있었던 곳이네요.



이천 키즈 테마파크 플레이즈에 오시면

굳이 트렘폴린 파크를 가실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트렘폴린 파크만큼 아주 잘 갖춰진 점핑 파크 입니다.




트렘폴린 슬라이드 어린이용 공간

폭신하게 뛰어내릴 수 있는 곳 까지

작은 트렘폴린 파크 같아요~





뛰고 또 뛰고 쉬지않고 뛰어도

하하하 호호호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들 입니다^^


아직 더 뛰고싶은 아이들을 데리고

아이티 플레이 존으로 이동해 봅니다.



브레이크 타임~ 쉬는시간~

식당에서 밥 좀 먹고 쉬어볼까 하는데

별로 먹고싶은 생각이 없는 아이들 입니다.

빨리 다른 곳으로 가자고 하네요^^



SPACE SKETCHES 스페이스 스케치



BIM 이라는 공간안에 있는

스페이스 스케치로 이동 했습니다.

조금 전까지는 몸으로 움직이며 뛰는 공간이었다면

여기는 창의적이고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그런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도안을 받아와서 색칠을 하고 스캔을 하면

자신이 색칠한 그림이 화면에 나오는 거에요~

우리 아이들은 다른 곳에서 여러번 했던거라

알아서 척척척 잘 하네요~



초코는 자기가 색칠한 그림 기념으로 남겨야 한다며

인증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네요^^



IMAGINE SAND BOX 이매진 샌드 박스



스페이스 스케치 옆에 위치한 이매진 샌드 박스 입니다.

요것도 무려 제주도에 까지 가서

한번 경험해 본 적이 있는 공간이에요^^


그때도 참 신기하고 재미있었는데요.

아주 고운 모래를 활용해서

모래와 증강현실을 체험해 볼 수 있어요~




제주도에서 했을때는 활용할 수 있는게

몇가지 없었는데요.

그래도 엄청 신기했었 거든요~


이천 키즈 테마파크 플레이즈에는

여러가지 게임부터 화석발굴, 갯벌체험, 색깔놀이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BALL POOL ROOM 볼풀방




모래놀이를 끝내고 볼풀방으로 이동 했어요.


초대형 볼풀에 커다란 스크린이 있어요~

딱 봐도 어떤 공간인지 알겠네요^^


커다란 스크린에 나오는 다양한 콘텐츠들에

신나게 볼풀을 던져서 맞히는 공간이에요^^


아이들 오늘 원없이 스트레스 풀고 가네요^^



빔공간 윗층에는 네스트 카페라는

카페 공간이 있는데요.


이천 플레이즈 키즈파크가 마음에 드는 이유는

이런 휴식공간 까지도 아주 신경을 써서 만들었더라구요.



편하게 쉴 수 있는 다양한 테이블이나 의자 뿐만 아니라


아이들 신경쓰지 않고 놀 수 있게

아이들 놀이방도 함께 있더라구요~



민트양은 또 요기서도 한참을 놀았네요~



그시간에 엄마와 초코가 향한 곳은 아빠방이에요~

엄마들 차마시고 휴식하는 동안

지친 아빠들 쉬어가라고 만든 공간인 것 같아요~


아이들을 위한 곳이지만 가족 모두를 배려한

이천 키즈파크 플레이즈 입니다.



못내 아쉬운 아이들은 다시 스포츠 플레이존을 돌아와서

또 한참을 뛰어 놀았네요~

장장 4시간을 뛰어 놀고도 더 놀고 싶다는 아이들~

고모네 가자고 꼬셔서 겨우 데리고 나왔습니다.


나오자 마자 또 가고 싶다는 아이들~


아이와 갈만한곳 으로 추천합니다.








여름방학/아이와 갈만한곳/이천 가볼만한곳/주말에 가볼만한곳/이천키즈파크/키즈파크/테마파크/플레이즈/주말가족나들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