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코,민트와함께

아산호텔 추천, 아산 스파비스 숙소로 파라다이스 호텔 추천해요~

반응형


아산 스파비스 숙소로 좋은 파라다이스 호텔

2017.12.31 ~ 2018.01.01





천안 아산 겨울여행으로 아산 스파비스를 다녀왔습니다.

아산여행은 당일로도 다녀올 수 있을정도로 가까운 곳이지만

아산 스파비스 온천여행 겸 1박 2일로 다녀왔네요^^





아산 파라다이스 호텔은 아산 스파비스 옆에 있는 곳이구요~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옆에 있는 곳은 파라다이스 호텔 도고 입니다.

이름이 같아서 헤깔리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스파도고 주변이 대부분 모텔촌 이더라구요~


멀리 가기는 싫고 검색해 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모텔 분위기가 나지 않아서

아산숙소로 파라다이스 호텔을 정했는데요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라 후기 남깁니다^^







아산호텔 파라다이스 로비 입니다.

아산시 우수숙박업소 답게 굉장히 깔끔해요~

게다가 맛있는 원두커피도 마음껐 먹을 수 있네요^^






아산숙소 파라다이스 호텔은 전객실 온천수를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 온천여행으로 파라다이스 호텔로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우리가 묵게될 곳은 6층 609호 일반실 입니다.

예약할 때 좀 더 넓은방을 예약하려 했었는데

이미 만실이라서 어쩔 수 없이 일반실을 예약했어요~

가족 온천여행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많이 다녀가시나 봐요~


VIP실 에는 사우나 시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이가 아주 어리면 궂이 온천장 가지않고

호텔 욕조에서 온천수 받아놓고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일반실이라 좁으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방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우리가족 4명 이용하기에 아주 좋았구요

침대옆에 푹신하게 깔고 잘 수 있는 이불도 챙겨 주셔서

아주 편안하게 잘 쉬고 왔습니다.






가운, 수건, 드라이기, 샴푸, 바디워시, 스킨, 로숀

그리고 각종 일회용품들 까지~

하나도 부족함 없이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되더라구요^^






생수와 음료 커피 티 까지 준비되어 있구요~

우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만원의 맥주안주 세트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욕실에 욕조도 생각보다 넓어서 아주 좋았어요

아이들과 스파비스에서 놀고 오지 않았다면

바로 욕조에 들어가서 놀았을 것 같네요~






호텔에서 야식으로 치킨을 시켰습니다~ ㅋㅋ

투존치킨 첨으로 먹어보는데요

생각보다 세트 구성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특히 치빵 참 재미있는 아이템 인것 같아요^^







여기는 아산숙소 파라다이스 호텔의 셀프 간식바에요~

숙소 이용하시면 마음껐 이용할 수 있는데요

토스트하고 간단한 과자 몇가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요걸로 우리 가족도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그냥가기 아쉬워 하는 아이들은

호텔 욕조에 풍덩~

마지막 물놀이를 즐기고 나왔네요~


확실히 온천물이라 그런지

피부가 맨들맨들 좋아진 듯한 느낌이 들어요^^


아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

분위기도 화사하고 깔끔해서 좋았구요

다만 실내가 너무 더웠던건 조금 NG였습니다.


온도 조금만 낮춰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잘 때 창문열고 잤네요~ ㅎㅎ


재방문의사 있는 곳입니다^^



아산스파비스/아산스파비스숙소/국내온천여행/아산온천/겨울온천/가족탕/아산가족탕/가족온천탕/아산호텔/겨울가족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