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코,민트와함께

대학로 즉석떡볶이, 코야코 떡볶이 마로니에 공원 맛집~

반응형


대학로 떡볶이, 코야코 즉석떡볶이 마로니에 공원 맛집

2018.01.20





즐건 토요일 아이들과 함께 극장 나들이~

민트와 아빠는 영화 마야2를 보고

초코와 엄마는 신과함께 죄와벌을 보고 왔네요^^


마야2는 모처럼 민트가 아주 즐거워 하며 보고

신과함께는 엄마는 기대보다 살짝 실망

그리고 초코는 재미있게 봤다고 하네요~





주말이라 아점으로 간단히 밥을 먹고 나온지라

급 출출해져 모처럼 대학로 즉석떡볶이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지나다니며 종종 보아왔던 대학로 떡볶이 코야코^^


위치는 혜화역 2번출구 마로니에 공원

아르코 예술극장 있는 길로 쭈욱 직진~

정면에 CU가 보이면 CU 왼쪽 골목으로 조금 더 가서

골목 끝에서 좌측으로 조금만 가면 보입니다.





대학로 떡볶이 / 대학로 즉석떡볶이 / 마로니에공원 맛집

코야코


02-763-8587

서울 종로구 동숭길 68 / 동숭동 128-5

매일 11:00 - 23:00





매콤해서 코찡긋! 맛있어서 코찡긋!

재미있는 이름의 대학로 코야코 즉석떡볶이집 입니다~






혜화역 마로니에공원 가까이에 위치한 코야코 떡볶이

주말에 공연 한편 보고 들르기 편한 곳이라

점심시간도 지나고 저녁먹기도 이른 애매한 시간이지만

사람들로 북적 거리네요~


생맥주와 소주도 파는 대학로 즉석떡볶이 코야코~

소주엔 떡볶이지요~ ㅎㅎ

친구들과 간단히 술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떡볶이를 좋아라 하는 초코~

몇일 전에도 떡볶이를 먹었지만

오랜만의 즉석떡볶이라 급 전투력 상승해서

싱글벙글 합니다^^





떡볶이 종류가 무려 8가지나 되는 코야코 입니다.

크림 떡볶이도 맛보고 싶고

순대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아이들과 무난하게 치즈 2개 부대 1개를 선택했어요^^


사실은 불고기 선택한다는게 체크를 잘 못해서 부대를 선택했네요~

다 먹어가면서 뒤늦게 생각이 났습니다~ ㅎㅎ


사리는 라면, 쫄면, 야끼만두, 김말이로~


마음대로 취향에 따라 맞춰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드디어 주문한 떡볶이가 도착했습니다~

부대사리 야끼만두 그리고 라면 쫄면

치즈도 듬뿍듬뿍 올려져 있네요~






치즈가 녹을 때 까지 보글보글 끓여 줍니다~

너무 배가고파서 잠깐을 기다리기가 힘들어요~ ㅎㅎ






코야코 즉석떡볶이 매운 단계를 세가지 중 선택할 수 있는데요

우리는 아이들이 있어서 보통맛으로 선택했어요~

그런데 치즈가 들어가서 인지 살짝 더 매콤했음 했네요~

담엔 꼭 매운맛을 선택해야 겠습니다^^






보글보글 맛있게 끓었어요~

일단 라면, 쫄면부터 건져 봅니다^^







말랑말랑 쫀득쫀득 밀떡도 건져 먹고~

만두, 김말이 차례대로 맛나게 건져 먹어요^^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으로~





오랜만에 찾은 즉석떡볶이~ 

주인분들 직원분들 너무너무 친절하구요~

저렴한 가격에 취향것 선택해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다음엔 크림 떡볶이나 짜장 떡볶이도 도전해 보고 싶어요^^ 

그리고 조금 매콤하게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대학로 떡볶이, 대학로 즉석떡볶이, 마로니에 공원 맛집, 대학로 맛집, 혜화역 맛집, 떡볶이 맛집, 혜화역 떡볶이, 코야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