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코,민트와함께

수사 미아점, 스시&일본요리뷔페 여름 신메뉴 맛보고 왔어요~

반응형



수사 미아점, 스시&일본요리뷔페 여름 신메뉴





미아사거리 와이스퀘어 건물에는

맛있는 뷔페 맛집 3총사가 있지요~


피자 뷔페 피자몰, 고메 뷔페 애슐리, 일본요리 뷔페 수사

평소에는 피자와 치킨을 좋아라하는 초딩이 덕분에

피자몰을 자주 갔습니다.


가격적으로도 피자몰이 가장 저렴하기도 해요~


하지만 오늘은 스시가 땡기는 날이라

피자몰을 지나쳐 수사로 들어갔습니다.






미아사거리 맛집 수사는 미아사거리 와이스퀘어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아사거리역 1번출구 지하를 통해서

건물로 바로 들어오실 수 있어요

미아사거리 롯데백화점 옆 건물 입니다.


믹소 스파오 후아유 등 이랜드 계열사가

몽땅 모여있는 건물 이지요~





미아사거리 맛집 수사 미아사거리역점


서울 강북구 도봉로 52 (미아동 1364), 4층

02-6413-9923

영업시간 11:00 - 21:30






신선한 스시와 일본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수사

언제나 올때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은 필수 입니다.


마감시간에 임박해서 갔는데도 빈자리가 없네요.


예전에는 번호받고 앞에서 주구장창 기다렸지만

요즘에는 셀프 웨이팅이 잘 되어 있어서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요렇게 까톡으로

미리 알려줘서 참 편해요~






수사 미아점 이용요금


성인 평일 점심(11:00~17:00) 14,900

      평일 저녁(17:00~21:30) 19,900

      주말 및 공휴일 19,900

초등학생 9,900

미취학 36개월 이상 6,500


스시&일본요리뷔페 수사는 선결제 시스템 입니다.

자리에 앉기전에 미리 계산하고 들어가요^^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도 진행하네요~

운 좋으면 될지도 모르니 한번 참여해 보아요^^






6월 28일 목요일 부터 수사 여름신메뉴

42종이 출시가 되었네요~ 


일본 식도락 컨셉으로 새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게 되어서 좋네요^^





깔끔한 인테리어의 수사 일본요리집 분위기 물씬 나네요~


개인적으로는 공간이 조금 더 넓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늘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ㅎㅎ





여유를 가지고 먹기에는 배도 고프고

마감 시간도 그리 많이 남지는 않았어요~

때문에 눈에 보이는 대로 가져다 먹기 시작 합니다~ ㅋㅋ






수사 여름신메뉴 4총사에요~

인기가 아주 많은 메뉴들이라 금방 채워놔도 또 금방 없어 지더라구요~


철판 야키니꾸/호르몬야끼(곱창)/쇼가야끼/그릴 야키토리 에요~


우리 민트는 철판 야키니꾸 보더니 한그릇을 떠달라고 해요~

평소에도 LA갈비같이 뼈 있는 고기 들고 뜯는걸 좋아라 하거든요~

민트는 사실 뷔페가면 돈이 아깝기는 한데

오늘은 요걸로 본전은 뽑을 것 같기는 해요~


그리고 호르몬야끼~ 

요즘 그야말로 곱창 대란이 불고 있지요~

뷔페에서 곱창을 보게될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씹는 맛도 좋고 양념도 괜찮았습니다.


제가 제일 많이 먹은 메뉴는 그릴 야키토리에요~

숯불향 나는 닭고기인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요거는 거의 나오면 바로 없어졌어요^^





치킨난반 / 명란크림 파스타  / 나폴리탄 스파게티 / 고로케 그라탕 / 타코라라이스


뷔페에 가면 빠지지 않는 메뉴들 이지요~

주말내내 닭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치킨 난반은 손이 안갔어요~ ㅎㅎ


명란크림 파스타는 짭쪼름 하니 맛나더라구요.

고로케 그라탕과 타코라이스 신기한 메뉴였는데 괜찮았어요^^





일식에 빠질 수 없는 튀김들~


김말이튀김, 어니언링, 코코넛 에비텐, 허니포테이토, 교자프라이

튀김은 바로 튀겨서 나왔을 때가 맛나지요~





젓가락으로 비벼먹는 하카다명란마요밥

짭쪼롬하게 감칠맛 삼색소보로동을 직접 만들어 먹는 코너에요~


요기있는 재료들 넣고 섞는데 맛없을 수 없지요~

한번 먹으면 자꾸 먹고싶어져요~

하지만 아직 먹을게 많아서 참아야 합니다.







원하는데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냉소바, 냉우동 코너 입니다.


날도 더운데 시원하게 한그릇 하고 시작해야지요^^






소보로 카레와 날치알 지라시동 이에요~


날치알 지라시동은 계란볶음밥에 날치알이 들어간 것 같은느낌인데요

꼬들꼬들하고 간도 딱 맞아서 좋았습니다.


카레는 왠지 손이가지 않았어요~ ㅎㅎ






탕수육, 해물야끼우동, 떡볶이, 명란볶음밥, 명란감자구이, 우삼겹 숙주볶음


야끼우동은 매콤한 맛이나서 좋았구요 명란볶음밥 짧쪼름하니 땡기는 맛이었어요.

떡볶이는 초밥 먹다가 느끼해질때면 조금씩 가져다 먹으면 개운해져서 좋더라구요.


알감자는 평소에도 잘 먹지않는 메뉴에요~ ㅎㅎ

우삼겹 숙주볶음도 맛있어서 여러번 먹었어요^^






카라이 오뎅나베와 나가사키 짬뽕탕 버섯크림수프


크림수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나가사키 짬뽕탕과 오뎅나베는 완전 술안주에요~ ㅎㅎ

정종에 먹으면 좋겠더라구요^^







캬~ 역시나 스시뷔페답게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스시와 롤이 있었어요~

전부다 한개씩 맛보고 싶었는데 그랬다가 배가 터질꺼 같아서~ ㅎㅎ


색다른 조합의 퓨전 스시도 많았구요

그릴갈비 스시같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도 많았어요~


요즘엔 스시에 와사비를 넣지 않지요~

알아서 본인의 취향에 맞게 덜어서 넣어 먹어요

그러다 보니까 초딩도 코찡한게 없다고 아주 잘 먹더라구요^^






내사랑 연어들~

신메뉴 연어 아부리 스시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연어 스시도 좋았지만

연어 아부리 스시 제 취향이더라구요~


연어는 사랑 입니다.


연어 롤 연어 스시 엄청 가져다 먹었네요~ ㅎㅎ







여러가지 샐러드들 이에요~


우리 민트는 뷔페에 나오는 아이스 망고 엄청 좋아해요~

저도 스시 먹다가 느끼할때 한번씩 가져다 먹습니다.






즉석요리 코너에 있는 도톤보리 오코노미야끼


조그마한 철판에 올려주는데요

가스오부시 반숙계란후라이랑 잘어울려서 너무 좋더라구요

배만 안부르면 몇판도 가져다 먹을 것 같았어요^^





디저트로는 꿀당고, 비스켓, 과자, 쿠키

시나몬롤, 초코롤, 녹차케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지는 못하는데 종류만 많은 것보다

잘 먹는 것들로 딱 좋은 구성인 것 같아요.


롤케잌은 크림듬뿍 들어가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마지막은 아이수크림 이지요~


녹차와 바닐라 두가지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여러가지 색깔의 콘에 아이스크림을 담고

시리얼 막대과자 등 다양한 토핑을 얹어서

나만의 레시피로 로망파르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콘을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컵에 담아 봤는데요

모양도 예쁘고 맛도 살살 녹는게 아주 좋았습니다.






항상 뷔페를 다녀가면 너무 많이먹어 후회를 하게 되는데요

오늘도 정말 정신없이 전투적으로 먹은 것 같습니다.


요번 수사 여름 신메뉴 구성이 참 마음에 들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업체에서 시식권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수사, 수사미아점, 미아사거리수사, 와이스퀘어, 스시, 초밥뷔페, 미아사거리맛집, 일본요리, 일식뷔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