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코,민트와함께

대학로 고기집, 혜화역 맛집 추천 고기대학 맛난 소갈비살~

반응형

대학로 고기집

혜화역 맛집 고기대학





요즘 가을 날씨가 좋아서 대학로에 매주 나가는 것 같아요~

가을밤 대학로는 다양한 문화와 공연들로 활기가 넘칩니다.

또 로맨틱한 거리 공연에 데이트 나온 커플도 참 많더라구요^^


우리 아이들도 가을밤 대학로 산책을 참 좋아라 해요~



요즘 한창 클때라 그런지 매일 고기가 먹고 싶다는 초코와

대학로 고기집을 찾아요~


마장동에서 20년 동안 육가공, 유통업체를 운영하시는

대표님께서 직접 엄선된 고기만을 판매한다는

대학로 고기집 고기대학 입니다~





위치는 혜화역 2번출구 KFC 골목으로 직진하면

왼편으로 대학로 예술극장 보이면 다음 골목입니다.

중국풍으로 보이는 건물 1층입니다.

헤깔려서 2층으로 올라가면 거기는 중국집이에요^^






대학로 고기집 / 혜화역 맛집 / 고기대학

종로구 대학로8가길 89 (동숭동 1-76)

02-742-8833





식당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고기집 아닌 듯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공간도 양쪽으로 굉장히 넓어서 단체 회식장소로도 괜찮겠네요~


환풍기도 잘 되어 있어서 고기냄새 별로 안나서 좋더라구요~





대학로 고기집 고기대학

우삼겹, 광양불고기, 소갈비, LA갈비 삼겹살까지~

고기 종류도 참 다양하네요


특이하게 고기를 주문하면 육회와 샐러드가 서비스로 나오네요~


오늘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어서 세트로 주문해 봅니다.

점심메뉴도 잘 되어 있어서 언제 점심특선 먹으러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기본반찬 다양하구요~

더웠는데 시원하게 동치미 나와서 좋았습니다^^





기본반찬은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편안하게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혜화역 맛집 고기대학~

서비스로 나오는 샐러드와 육회 입니다.

샐러드 소스도 맛이 좋고 육회도 고소하고 살살 녹더라구요

전혀 서비스 같지 않게 잘 나왔습니다.





대학로 고기 맛집 고기대학 세트메뉴~

우삼겹 + 광양불고기 + 소갈비살 입니다^^

역시 대학로 고기맛집 답게 고기 컨디션 아주 좋네요~ ㅎㅎ






빨리 먹고 싶어서 우삼겹부터 구워 보아요~

지글지글 잘도 익어가는 고기들^^

우삼겹은 약간의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소고기가 뭔들 안 맛있겠습니까~ ㅎㅎ





혜화역 맛집 고기대학 차돌된장찌개에요~

고기듬뿍 야채듬뿍 간도 짜지않고 아주 좋았어요^^





다음은 광양불고기 구워 보았는데요

광양불고기는 담백한 맛이더라구요~

소스에 찍어 먹거나 쌈에 싸먹으니 더 맛났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갈비살 올렸는데요~

개인적으로 우리가족 제일 좋아한 메뉴였습니다.

식감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나고 쌈싸먹어도 맛나고

소스찍어 먹어도 맛나고 어떻게 먹어도 맛났어요~


다음에 오면 소갈비살만 먹는걸로^^





마무리로 비빔냉면 한젓가락~

대학로 고기집 고기대학 고기만 맛난게 아니었어요~

비빔냉면도 얇은 면발인데도 쫄깃하니 맛나더라구요~

간도 적당하니 아주 굿이었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먹고 기분 좋은 아이들~

들어갈땐 한산했던 가게가 나올때 보니 어느새 대기까지~

역시 대학로 고기 맛집 답네요^^


가격은 살짝 아쉽지만 고기는 참 좋았습니다.

특히 소갈비살 맛나요^^








대학로고기집/혜화역맛집/대학로맛집/혜화역고기집/대학로고기맛집/혜화역고기맛집/고기대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