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코,민트와함께

건대 스튜디오 셀프 가족사진 촬영~ 건대 우정사진 사진관 보스스튜디오 에서

반응형


퐁당퐁당 5월 황금연휴~

건대 셀프스튜디오 보스스튜디오

가족사진 찍으러 다녀왔습니다.


사실 가족사진 보다는

아이들 사진 위주로 찍고

가족사진은 덤으로 찍으려구요.


초코의 경우는 패키지 상품으로

성장앨범을 만들어 줬는데요

둘째 민트는 그런걸 해주지 못해서

늘 미안한 마음이었습니다.


돌사진도 셀프스튜디오에서 찍어줬네요~



이번에 찾은 건대 스튜디오는

작가님이 직접 우정사진 커플사진 가족사진

촬영을 해주시기도 하구요.


아예 스튜디오를 통채로 빌려서

셀프촬영도 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우리 가족은 셀프 가족사진을 찍으려고

스튜디오를 통채로 빌렸어요~



건대 스튜디오 보스스튜디오는

건대역 1번출구 약 5~10분 거리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 간판 보이시면 지하로 내려 오시면 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유쾌한 분위기~

오늘 왠지 셀프 가족사진 잘나올 것 같은 느낌이네요^^



건대 우정사진/커플사진/가족사진

취업사진/프로필사진/스튜디오렌탈까지

가능한 보스스튜디오 입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요

블로그, 인스타, SNS 잘하시는 분들

우두머리님과 잘 이야기 해보셔요^^


그리고 요렇게 문이 닫혀있음 촬영중 입니다.

촬영할 때 많이들 그냥 들어오시더라구요^^



건대 스튜디오 셀프촬영하러 왔습니다.

마치 Bar 같은 분위기~

요기서 컨셉사진 찍어도 잘나올 것 같아요.



건대 스튜디오 보스스튜디오 가격

참 착한 가격 입니다.


카메라 렌즈대여 뿐만 아니라

의상, 소품, 웨딩드레스, 한복 까지 대여 가능하네요.



우두머리님 촬영 세팅하시는 동안

스튜디오 내부 한번 둘러 봅니다.


우리 아이들 뭐가 이리도 신났는지

본격적으로 촬영하기 전부터

기분 UP 되어 있네요~



요런곳에서 컨셉사진 찍기도 하나봐요~

그냥 찍어도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우두머리님 방입니다~

셀프가족사진 찍을때는 요기서 안나오셔요~

그래서 가족끼리 마음 편하게

방해 안받고 사진 찍을 수 있었네요.



드레스룸 입니다.

각종의상, 신발, 메이크업 도구까지

특별히 준비없이 가도 사진 예쁘게 찍을 수 있겠네요.



소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우리 가족은 요런 촬영이 익숙하지 않아서

많이 활용해 보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초보 치고는 건질만한 사진이

꽤나 많이 나와서 만족 했습니다.



건대 우정사진 잘찍는 보스스튜디오~

요런 웨딩패키지 참신하네요.

친구들과 좋은 추억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로그 운영만 잘해도 참 좋겠어요~

포스팅만 해주면 빵빵한 선물까지 좋네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확인해 보셔요


[블로그 이벤트 확인하기]



이제 세팅이 다 끝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갑니당~

요기가 메인 스튜디오에요~


예전에 민트 돌사진 셀프로 찍었는데요

그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군요.


진짜 모델사진 찍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특히나 초코가 아주 신나서 방방 뛰었네요.


우두머리님이 찰칵찰칵 리모콘만 누르면

사진이 아~주 잘나오게 다 준비해 주셔서

저같이 사진 못찍는 사람도

인생사진 여러장 건질 수 있겠더라구요~



직접찍은 사진 쭈~욱 보실게요~



이날 아이들 사진 말고

가족사진도 여러장 찍었는데요.

아빠가 너무 오랜만에 모델로 들어갔나봐요

모든 사진이 아빠만 들어가면

어색해지는 마법의 효과가~ ㅎㅎ


그래도 재미있게 잘 나온것 같지요~



처음부터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고 재미있는 추억 만들려고 갔어요~

딱히 의상같은거 준비도 안했고

어찌 찍을지 컨셉같은거 생각도 안했네요.


그냥 아이들이 원하는 소품들고 찍었는데

의외로 재미있는 사진이 많이 나왔어요~



거꾸로된 E자 일부러 그런거 아닙니다~ ㅎㅎ

촬영할 때는 왜 저런건 안보이는지~



평소 사진을 많이 찍어서

사진에 거부감이 없는 아이들~


알아서 다양한 포즈도 취해 주네요.



자기도 사진찍어 보고 싶다는 초코에게

그냥 사진기를 안겨줬습니다~

소품인데 그럴싸해 보이지요^^



우리집 왕자님과 공주님~



자연스런 포즈 맘에 들어요^^



안녕하세요~

악동뮤지션 입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초코~

이 주체못할 끼를 어찌할런지~ ㅎㅎ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민트 환하게 웃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잘 나온 것 같아요.



건대 사진관 보스스튜디오

건대 우정사진 커플사진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셀프 가족사진 촬영도 아주 좋네요.

아이들 셀프스튜디오 와는 다르지만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보스스튜디오

02-469-0801

http://boss-studi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