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체험정보

주말 가족체험, 문화비축기지에서 즐기는 하와이 ‘알로하 비축기지’

반응형



출처 - 내 손안에 서울




하와이 분위기 물씬~ 알로하 비축기지로 오세요



문화비축기지 서울밤도깨비야시장



바캉스, 먼 곳으로 갈 필요 없이 문화비축기지로 떠나자. 7월 27일부터 8월 5일까지 문화비축기지에서는 3가지 여름 바캉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물놀이 축제인 ‘알로하 비축기지’, 자연 속에서 음악을 즐기며 아웃도어 클럽을 경험할 수 있는 ‘클럽 안전제일’,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밤도깨비야시장 ‘숲속피크닉마켓’이 그것으로, 눈과 귀, 뱃속까지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문화비축기지에서 즐기는 하와이 ‘알로하 비축기지’


‘알로하 비축기지’는 시민들을 위한 일상탈출 축제이다. 수박풀장 등 3가지의 상설 프로그램과 수상한 의상실 등의 재미있는 7개의 특별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수박풀장’(7.27~8.5 14:00~20:00, 월요일 휴장)은 문화비축기지에서 마련한 물놀이 프로그램. 대형 풀장 2조가 상시 운영되는 것은 물론, 집에서 작은 풀장을 가져와도 된다. 가정용 작은 풀장(1~2인용)을 가지고 방문하면 쉽게 물을 채워 즐길 수 있다. 재활용 페트병과 파이프를 이용한 ‘재활용 물놀이터’(7.31~8.5 14:00~20:00, 월요일 휴장)는 물론, 하와이안 음식 체험과 하와이의 트레이드마크 레이꽃목걸이 및 수박부채 만들기 워크숍 등도 진행된다.


특별 프로그램(8.4~8.5)은 하와이풍 의상으로 변신할 수 있는 ‘수상한 의상실’, 꽃만들기, 부채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알로하 워크샵’, 훌라댄스 등의 공연을 볼 수 있는 ‘하와이안 미드나잇’, 이동형 커피차가 행사장을 돌아다니며 커피를 판매하는 ‘기습! 커피차’, 그리고 보드게임방과 하와이안 푸드가 진행될 예정이다.




야외 클럽 프로그램 ‘클럽 안전제일’


가족과 함께 즐기는 춤과 음악 ‘클럽 안전제일’


‘클럽 안전제일’은 문화마당의 나무데크 위에서 진행되는 야외 클럽 프로그램이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대중음악 EDM(Electronic Dance Music)과 숲과 건물을 이용한 미디어파사드(영상 프로젝션)를 배경으로 음악을 즐기고, 춤을 추고, 보는 것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작은 음악축제이다. 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금·토요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문화마당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


■ 일자별 출연진

– 7.27(금) : DJ 타이거디스코 / 미미 

– 7.28(토) : DJ 모과 / 클리크레코드

– 8.03(금) : 김오키새턴발라드 + 백현진 / DJ 수퍼플라이

– 8.04(토) : 다운타운 / C’est Qui



서울밤도깨비야시장@문화비축기지 ‘숲속피크닉마켓’


서울의 멋진 야경, 맛있는 음식을 만날 수 있는 ‘밤도깨비야시장 하반기 시장’은 7월 21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4시~9시까지 문화비축기지 문화마당에서 진행된다.


숲속에서 즐기는 피크닉을 콘셉트로 문화비축기지의 잔디밭에서 가족과 함께 음식도 먹고 공연도 즐기며 여유로운 주말 저녁을 보낼 수 있다. 친환경 문화공원으로 재탄생한 문화비축기지의 운영방향에 맞춰 친환경 그릇을 사용하고 시민이 직접 설거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홈페이지 : 문화비축기지

문의 : 문화비축기지 관리사무소 02-376-8410



초등체험, 주말가족체험, 문화비축기지, 물놀이, 바캉스, 밤도깨비야시장, 여름축제, 알로하하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