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코,민트와함께

[인천/호구포] 인천여행 골드코스트 호텔 인천 호텔

반응형

골드코스트 호텔 인천 [인천/호구포 여행]

2017.12.08





인천 호구포에 새로생긴 골드코스트 호텔로

주말 1박2일 가족여행 다녀왔습니다^^


인천 골드코스트 호텔은

호구포역 1분거리에 위치해 있구요

주변으로 소래포구, 셀트럴파크 송도, 인천 차이나타운등

관광시설도 가까이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인천공항도 30분 거리라

지방에서 인천공항 통해 출국하시는 분들도

이용하시기 편리한 곳입니다.




인천 골드코스트 호텔

인천 남동구 논현로26번길 46(논현동 645-8)

032-439-5800






1층에는 emart24 편의점이 있구요

요거프레스도 조만간 입점 예정 이라네요~


식당은 2층에 있는 스푼더 마켓 샤브&샐러드바 입니다.


스푼더마켓 샤브&샐러드바는

샐러드바와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이미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샤브샤브로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호텔 석식은 무한리필 샤브샤브로 즐기실 수 있구요

맥주까지 무한이라 좋습니다.


조식은 샤브는 빠지고 샐러드 위주의 뷔페로 운영이 되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인천 골드코스트 호텔 입니다.


인천 골드코스트 호텔 부대시설로는

3층에 세탁실과 휴게실, 그리고 지하에

연회장과 세미나실이 있구요 6~15층이 객실입니다. 

그리고 루프탑에 수영장이 있는데요

내년 3월부터 이용 가능한 것 같아요~


주차는 주차타워를 이용하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조금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14층 1411호실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높은 층이라 전망이 어떨지 살짝 기대가 되네요^^






14층 복도의 모습 인데요~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모습 입니다.

곳곳에 디퓨저를 설치해 놓아서

향도 은은하니 좋았네요^^







객실 내부는 아무래도 비즈니스 호텔이다 보니

넓은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공간 구성이나 배치가

적절하게 잘 되어 있어서

우리 가족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11월 신규 오픈한 호텔이다 보니

침구류가 아주 아주 깨끗하고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골드코스트 호텔 인천 객실에서 바라보는 풍경 입니다.

멀~리 바다인듯(?)한 모습도 살짝 보이구요~

해지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한참을 바라보았네요~

도심 속 이지만 생각보다 풍경이 좋았어요^^






슬리퍼며 가운 모두 새거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깔끔하게 필요한건 모두 갖추고 있는

골드코스트 호텔 인천~


와이파이도 빠방하게 잘 연결 되네요^^






웰컴티와 생수 두병~

커피포트도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 역시나 완전 깨끗하네요~

헤어 드라이어 부터 1회용 세면도구까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니 깔맞춤 한 것 같아요^^


수건역시 세거라 그냥 다 좋아요~ ㅎㅎ






예상은 했지만 욕조는 없구요~

욕실 어메니티는 프랜더마 입니당~

향이 참 좋아요~


오픈 기념으로 프랜더마 바디워쉬와 바디로션

대용량으로다가 챙겨주셔서 완전 감사했네요^^





호텔에 짐 풀어놓고

인천 차이나타운 그리고 송월동 동화마을

밤마실 다녀왔는데요

지하철로 20분 정도 거리라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어 좋았어요~


돌와서는 스푼더마켓에서 배부르게 저녁먹고

호텔에서 야경이 좋아서 한참 바라보다

편안하게 완전 숙면 했습니다^^





골드코스트 호텔 인천

신규 오픈한 호텔이라 너무너무 깨끗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주변에 소래포구 부터 송도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인천공항까지 가까이 있어서

인천 여행으로 머물기 좋구요~


시내 중심이라 호텔주변 편의시설도 많아서

이용하기 편해 좋은 곳입니다.


크리스마스 / 연말 가족과 함께

인천여행으로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골드코스트호텔 인천 으로부터 수박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 입니다.



인천여행/인천가족여행/인천호텔/호구포호텔/송도호텔/골드코스트호텔/골드코스트호텔인천/골드코스트인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