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코,민트와함께

인사동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놀이똥산, 박물관은 살아있다]

반응형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놀이똥산, 박물관은 살아있다] 


우리 아이들 왜이렇게 똥 모형에 관심이 많은 것인지~ 

예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놀이똥산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인사동 쌈지길로 들어가면 별관에 있어요~




놀이똥산  playpoop.co.kr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놀이똥산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벌써부터 한껏 들뜬 표정이 보이는 아이들 이네요.




이름부터 재미있는 놀이똥산 체험전 주의사항 부터 읽어봅니다. 

주의할 사항~ 어둠이나 폐소 공포증 있는 분들 체험이 어렵다는 이야기~ 

직접 겪어 보시면 압니다~ ㅎㅎ




시작부터 엄청난 방구소리와 함께 맞이해 주신 엄청난 엉덩이~ 

소리도 소리지만 비쥬얼도 상당히 리얼하네요 ㅋㅋ




똥줄타기를 하면서 놀이똥산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꿈에 나올까 무서울 충격적인 모습의 응가 모습도 보이구요~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천장에 매달려있는 형형색색의 휴지모형들과 리얼한 똥파리 모형~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똥이 되기 위해 입속으로 들어갑니다.




죽을똥 살똥 유산균 체험~ 

힘들다고 기어가면 아니되옵니다~ ㅎㅎ




겨우 빠져나왔나 싶었더니 

이번에는 섬유질이 반겨주네요^^




드디어 탈출해서 맞이한 변비탈출 미끄럼틀 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수직낙하 미끄럼틀 입니다~ ㅎㅎ



소지품은 똥자루에 담아 내려보내구요. 

다치지 않게 똥발커버나 토시 바지등을 착용합니다.




그리고 주의사항 설명을 듣고 떨어지면 됩니다. ㅎㅎ 

떨어지는 순간 소리지를 틈도 없어요~ 

정말 변비탈출하는 기분이 듭니다. 

헉소리 나요~ ㅋㅋ 

궁금하신 분들 직접 타보시기를...




똥나무 메세지~ 

똥나무에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양분을 주세요~ ㅎㅎ




똥퍼즐도 맞춰보고 

똥줄다리기로 헐크의 쾌변도 도와주세요^^



마지막으로 들어올 때 받은 동전으로 

소원요강에 소원을 빌고 나오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코스가 짧으니까요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사진찍으며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국내유일의 응가체험 놀이터 놀이똥산!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놀이똥산과 함께 체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니다. 

둘다 인사동에 있지만 장소가 다르니까 꼭 위치 확인하셔요. 


쌈지길에서 종로 방향으로 내려오다 보면 

인사코리아 건물이 보이는데 그 건물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alivemuseum.com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구 입니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현장구매 가격인데요 패키지로 구입하거나 

인터넷에서 미리 구입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우리는 놀이똥산 + 박물관은 살아있다 패키지를 이용했는데요. 

지금 네이버 예약에서 구매하시면 2개 합쳐서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놀이똥산+박물관은 살아있다 인사동 예약하기]




박물관은 살아있다트릭아트 뮤지엄이에요~ 

그냥 재미있게 사진 찍으면서 노는 거지요~ ㅎㅎ 

절대 적극적으로 표정도 취하고 사진도 찍어야 재미 있습니다. 


처음 이용했던건 우리 둘째가 태어나기도 전에 제주도에서 였는데요. 

이번에 체험해 보면서 정말 많이 발전한게 느껴졌습니다.






처음에는 뭐하는 곳인가 하던 아이들이 

조금씩 적응하더니 아주 물만난 고기처럼 여기 저기서 사진 찍어달라고 아우성이네요.





엄마 아빠도 즐겁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아이들도 즐겁게 즐길 수 있어요~ ㅎㅎ








정말 컨셉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트릭아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참을 사진을 찍고 이제는 끝인가 했는데 

지하 2층에 전시장이 또 있다네요~ ㅎㅎ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박물관은 살아있다 

지하2층의 테마는 블랙원더랜드 입니다.




어둠속 환상의 나라로~ GoGo




이상한 나라 앨리스가 되어 작은집 체험도 해보구요~






동화속 나라에 온 것 같은 반짝반짝한 빛의 세계~ 

너무 환상적인 모습 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정말 끝도끝도 없이 다양한 컨셉의 트릭아트들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슈퍼맨이 되어 본 아이들~




ㅎㅎ 통닭구이^^





정말 리얼하지 않나요? ㅋㅋ



콩순이랑 닮은 것 같아요^^




어째 아기가 더 늙어 보이네요~ ㅎㅎㅎㅎ






어른들도 아이들도 정말 신나는

박물관은 살아있다 트릭아트 뮤지엄 입니다^^

카메라 배터리 방전할 때 까지 찍었어요~



서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박물관은 살아있다는 

연인들이 가도 좋겠지만 

아이들과 가기에 너무나도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특히 여러 트릭아트 뮤지엄이 많은데요. 

박물관은 살아있다 인사동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놀이똥산 playpoop.co.kr

박물관은 살아있다  alivemuseu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