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포터즈/웅진북클럽

초등교육, 초등학교 공부방은 역시 웅진 북클럽 공부방

반응형


초등교육, 초등학교 공부방은 역시 웅진 북클럽 공부방





5월은 초코에게 아주 행복한달 입니다~

모든 아이들이 기다리는 어린이날도 있지만

초코의 생일도 있는 달이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5월이 되면 항상 조금은 들떠있는 듯한 초코에요^^


올해 초코는 생일선물로 스마트폰을 원하고 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초코의반에 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친구들이

절반은 되었는데 올해는 초코포함 두세명정도 뿐이라네요...


또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며 폰을 활용한 과제나

친구들과의 소통 문제도 생각해야 해서

어린이날겸 생일선물로 스마트폰을 준비해 주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초코는 학습에 집중을 잘 못해서 걱정이었어요~

저학년때는 그럭저럭 문제없이 버텼는데

학년이 올라가며 조금씩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초등공부방으로 웅진공부방을 보내게 되었네요~

3학년 부터 1년 가까지 웅진 북클럽 공부방을 보내고 있는데요.


공부방을 보내고 초코의 집중력이 많이 향상된걸 볼 수 있었어요~

게다가 스스로 계획을 잡고 공부하는 습관까지 들이게 되어서

초등공부방 보내기를 참 잘했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수학과 국어 두과목으로 시작을 했어요~


수학은 초코가 늘 좋아한다고 말하는 과목인데요

쉬운 연산에서 꼭 한두문제씩 실수를 하거나

창의서술형 문제 풀이를 조금 힘들어 하더라구요~


공부방에 다니면서 실수도 많이 줄고

서술형 문제에 자신이 많이 붙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또 단원평가 기간이 되면 웅진공부방에서

시험대비 문제집 풀이를 진행을 해서

집에서 따로 신경을 써주지 않아도 되니까 참 편하네요^^





공부방 선생님께서도 자주 초코의 학습에 대해 피드백을 주시는데요~


초코가 처음에는 서술형 문제가 나오면 그냥 넘겨버리거나

많이 부담스러워 했었는데


이제는 답변도 곧잘하고 부담도 많이 줄었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올해부터는 야심차게 논술과목까지 추가를 했는데요~


테마논술 학습은 매주 교과와 연계된 다양한 책을 읽고

생각하는 방법과 글쓰기 전략을 학습하는 논술수업 이에요~


초코가 조금 더 다양하게 생각해보고 글쓰는 연습을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초코의 생각도 넓어지고 글쓰는 방법도 알아가는 것 같아서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는 수업입니다^^





집에서도 늘 편안하게 웅진 북패드를 가지고

책도 보고 예습 복습 숙제도 하는 초코에요~

쉽고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까지 잡아주는

웅진 공부방 초등 공부방으로 추천할만 합니다^^





초등 공부방 고민이라면

웅진북클럽 공부방 1주일 무료체험으로 경험해 보셔요.


http://m.wjbookclub.co.kr/event/blogK




웅진북클럽/웅진북클럽공부방/공부방/공부방추천/초등공부방/웅진공부방/북클럽공부방/논술공부방/자기주도학습



반응형